엘리우드 아버지의 단서를 찾아 산타러즈 후작의 성으로 간다.

어 잘못 들어왔네요

저 그냥 나갈게요 ㅎ

계약할 떄는 마음대로 했겠지만 해지할 때는 아니란다

으아아 난 죽고싶지 않아!

찰지구나!

후작영감님은 안계시고 대머리 아저씨 한명이 길을 막는다
시체에게 붙여진 이름따위 알 필요없다는 헥토르 성님의 패기

어디서 개가 짖넼ㅋㅋㅋㅋ

진짜 저 산돚거는 장수한다. 이번이 아마 4번째 등장일 것 같다. 이름도 없는 단역인데 참 대단하다

헐 저 실직하기 시름 ㅜㅜ

뜬금없이 혼잣말로 매튜가 자신의 은인이란것을 말한다.

킬...킬러소드라니 이게 무슨소리요? 3대 때리면 1방이 크리!

악! 이건 정말로 아프다!

죽었다... -다음장-

으앙 쥬금..

절대 기가 무서워서 뒤로 뺴는건 아닙니다 절대로

매튜로 대화를 시도한다.

너님 나랑 싸울거임? 흑흑

크크킄 넌 날 이길 수 없지

잠깐 네겐 빚이 있을텐데?

제가 언제 빚졌다고 말이나 했습니까?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ㄴㄴ 사카 향우회 사람들은 거짓말 할줄을 모른다며?

으아아아 취직하자마자 실직이라니 이게 무슨소리야! 내가! 내가 실업자라니!

기는 미르미돈으로 시작해서 소드마스터로 전직하는데, 린의 완벽한 하위호환이라서 버려지기 십상이다.
하지만 난이도가 하드이다보니 적장 출신이라 엄청난 스텟을 들고 온다. 하드라면 쓰다가 버리는 한이 있더라도 일단은 써야한다.

뭘봐?

올ㅋ 아직도 살아 있었네

좆밥이 꽤 잘버티네 ㅋ

뭐 어차피 송장이 되겠지만 ㅋ

깝 ㄴㄴ 흐졉이

14승 12패 4무인데 니가 더 좆밥이짘ㅋㅋㅋ

어디서 약을 팔아 동작그만! 오함마 가져와

13승 13패 5무인데 지랄 ㄴㄴ

엠창인데 ㅡㅡ
여튼 이렇게 부랄친구 둘이서 지원회화 랭크 C를 찍었다.

오즈윈 성님 패기 ㄷㄷ

패왕색의 패기

후작영감님께 무슨 짓을 했는지 이실직고하라!

날 이기면 가..

으아아..으아아..

크킄 이미 늦었어 너희들은... 근데 왜 눈에서 이런게 흐르는거지..?

영감님!

검은송곳니 게이바에서 몸이 너무 상하신 영감님

라후스 후작 다린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한다.

검은송곳니의 찰짐을 떠올리며 승을 하직하시는 영감님

부디 다음생에서는 이성애자로 태어나세요 ㅜㅜ
Posted by 낭만노숙인

블로그 이미지
링크 수정중임 좀만 기다려주셈
낭만노숙인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