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다 룬드그랜 대부편에 가담한 건 아니였다. 소수의 친후작파가 있었던 듯. 물논 모두 투옥

무슨 독을 넣었는데 효과가 그렇게 안납니까?

독을 몇달동안 버팀ㅋㅋㅋ
몇달동안 독을 버틴 것을 볼때 독저항반지를 낀게 아닌게 의심이 된다.

방문객을 모두 거절하고 세상을 떠날 준비를 하시는 영감님

나랑께

마지막 소원을 성취하고 성불하려고 하시는 영감님

교만한 영감을 용서해라.

내가 너희 부모님들의 결혼만 인정했더라면

우리는 완벽한 평화속에 살 수 있었을텐데..

우린 햄보카게 살았습니다

ㅇㅇ 리얼

이제는 떠날시간 ㅂㅂ

누구 맘대로 성불을!

헤헷 독저항 반지도 끼고 있으면서 엄살은

포기해선 안되요

영감님은 저랑 할 게 많아요.. 아직은 떠날 때가 아닙니다

아쥬 좋소!

자신의 딸이 사랑했던 대지를 보고 싶다는 의지

삶의 희망을 되찾은 영감님

역시 독저항 반지를 지니고 있었음에 틀림없다.

왜냐면 실직은 면했으니까요 ㅎㅎ

떠나지 않고 영감님을 보필하면서 사시겠다는 린쨔응

셀린가의 페가수스 기사가 된 플로리나

백합?

윌 역시 돈이 궁해서 그런지 군인으로 눌러 앉는다.
다른 애들은 각자의 목적을 찾아서 뿔뿔이 흩어짐. 아 물논 곧 있음 다시 만납니다

문도박사도 정처없이 방랑할 예정

문도박사님의 오염된 식칼이 그리울거야 ㅜㅜ

평원에서 기절한 문도박사를 주운것은 행운이었다 

이제 문도 박사는 정글러가 아니라 프로 전략가입니다!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다시 만날 수 있다는 믿음과 함께 헤어진다.

린편 끝

 아 물논 분량이 훨씬 더 긴 헥토르편이 남았습니다
Posted by 낭만노숙인

블로그 이미지
링크 수정중임 좀만 기다려주셈
낭만노숙인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