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스 성님 패기 ㄷㄷ 흑마법사 안 키우는놈들은 하드모드 할 자격이 없다.



여자 세이지들의 전투조형은 정말 이쁜거 같다. 하지만 난 나노를 안 키우잖아? 안될거야 아마..



으으 니 면상을 볼때마다 면상을 뭉개버리고싶다! 으아아!



엘리우드를 배신하면



내가 널 반으로 쪼개주겠다!



정작 쟈팔은 단 한마디도 하지 않지만 헥토르는 이렇게 마음의 정리를 한 것 같다.



내가.. 내가 섹스돌이라니.. 이게 무슨소리요 인형양반?



내가 딸감이라니 으헣허허허허 ▶◀



동생의 복수를 위해 결사의 각오를 다지는 로이드. 사실 동생은 인형이 죽였지만 말입니다



엘리우드가 안죽였다니까 왜들 이러십니까



자! 죽고싶은 녀석들은 다 앞으로 나와!



어휴 내가 저런 병신새끼들이랑 같은 조직이었을리가 없잖아 ㅎㅎ



헠헠 열화의검 최초이자 마지막 여성드루이드가 아닌가 싶다. 여튼 전직한 녀석들은 죄다 슬립/버서크/사일런스 지팡이를 들고있다. 매우 좆같으니 리스토어 지팡이를 꼭 들고 다니자. 지팡이게이들을 빨리 죽이지 않으면 리스토어 지팡이가 먼저 깨진다.



진짜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마법사들만 나오기 때문에 마항력이 낮은애들은 보내면 안된다.



왜 파엠에는 범위 마법이 없을까



회피왕 마리나스



바이다를 살려놨다면 바이다가 설설 긴다.



ㄷㄷ 적장출신이라서 완성판으로 나옴



아 진짜 내가 안죽였다니깐요



니가 말하는 그 one이 나를 말하는게 아니라니까요



니노로 말걸어도 안통하는 외골수 병신이니까 그냥 경험치로 환원시키는 수밖에 없다



이게 사실 다 니들을 시험하기 위한거임 ㅎㅎ 씹쌔끼 내가 좌절감에 연재를 그만둘 뻔 했구만



존나 큰 무기가 필요하다. 네르갈을 조질만큼 존나 큰 무기가 필요해..



보내드렸습니다 ^^



아이고 선생님 우리가 다 죽는다구요!



그래서요? 깔깔깔



내가 직접 나서겠다! 파워 친목!



헠헠 친목은 친목친목해



이미 이 세계는 죽어있다!



일로와 내가 천국을 보여줄게



아.. ang대..!



고객님 여자가 좋으세요 남자가 좋으세요?



여자로 주세여 ㅎㅎ



무책임함!



아아 그렇게 그녀는 떠났습니다. 엘리우드 야들은 뭐했노 이거 직무유기 아닙니까?

Posted by 낭만노숙인

블로그 이미지
링크 수정중임 좀만 기다려주셈
낭만노숙인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