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팔이 귀엽고 짱쎈 완전체형 디지몬이긴 하지만 적들은 하드모드라서 궁극체다. 이건 그냥 안 죽도록 기도하는 수 밖에 없다.



의외로 병신레벨인 니노가 잘버틴다. 그러니까 왼쪽 루트에 좀 더 강한 병력을 투자하는게 바람직하다.



으아니.. 핑크타릭..?! 옆에서 갑툭하는데 상당히 위협적이다.



미친 공격력, 마방과 피통을 볼 때 밴시와 아트마를 산 게이핑크타릭임이 분명하다.



그와중에 사망



애미...

진짜 사람 개빡치게 만드는게 저 새끼의 생존은 내가 관여할 수 있는게 아니다. 재수 좋아야 사는거고 보통이면 죽는게 정상이다.

물논 죽으면 게임오버임니다 ^^ 씨발 진짜 어휴 지금 글 쓰면서도 진짜 빡친다



쟈팔이 왼쪽으로 포션마시러 도망가는 순간에 E.N.D

쟈팔이 왕자 방 앞에서 어그로 잘 끌어주길 물 떠놓고 비는수밖에 없다.



얼마나 휘둘러댔으면 30회짜리 킬러소드가 부서졌다. 무기가 부서지면 가만히 서있기 때문에 얼른 구출해야한다.



로드로 니노에게 말을 걸면 영입할 수 있다.



그 와중에 동정 소드마스터



이보시오 송곳니양반! 내가 죽는다구요!



지원회화를 잘 받은 유닛을 앞에 세우고 버틴다. 엘리우드/니니안 A고 프리실라/기 B라서 그나마 막을만하다.



남자소드마스터는 진짜 모션 병신 ㅗㅗㅗ 저걸 실제로 보면 시발 저게 뭐야 봉산탈춤이야?하고 느끼게 된다. 평타모션도 병신



니니안은 힘 기술이 안오르는만큼 민첩 운이 잘 올라서 어그로는 잘 끄는데 다 피하는 효녀다. 근데 재수없이 맞으면 쥬금 ^^



니노로 대화를 시도할 수 있지만 동료가 되지는 않는다. 끝까지 살려야지 동료가 됨



아!내가 살 가치가 없는 놈이다!



아!내가 송장이다!



아!내가 태어나자 마자 죽은놈이다!



리얼 노잼 ㅉㅉ



넹 ㅈㅅ



용병 응딩이 뒤에 숨어서 볼트나 뿜뿜하던 비열한 슨상님이 저기 계신다.



슨..슨상님... 제가 다 잘못했습니다..



볼트를 들고 있을때는 사정거리가 3-10이라 때리면 반격을 못한다. 볼트를 들고 있을때 존나 패지 않으면

다음턴에 불에 굽혀서 죽는다. 기마병으로 볼트 사정거리 내에서 깔짝대다가 한번에 몰아쳐야한다.



으아아.. 으아아...



어휴 진짜 저거 살린다고 진짜 으 아 씨 으으



왜 날 죽이지 않지?



난 지금 매우 화가 나 있어. 뼈와 살을 분리시켜 주고 싶은 만큼 ^^



니노 응딩이 뒤에 숨어 있어서 안 죽는 줄 알아라 ㅉㅉ



ㅄ ㅋㅋ 내가 니 친구들을 얼마나 많이 죽였는데 허세는 ㅋㅋ



결국 글라도스가 빙의된 헥토르 성님



으아아 멘붕!



성..성님 ㄷㄷ



이게 다 제가 아이를 교육 잘못 시킨 탓입니다 흑흑



넌 하루하루 똥 만드는 기계일 뿐이지



파엠을 갖다드렸더니 흐콰하셨다. 뻐킹 기네비어!



결혼하기 전에는 참한 아가씨였는데



왕의 성기능에 만족하지 못해서 저렇게 타락했다고 한다.



아들 죽을 뻔했다는 소리에 갑자기 착해짐. 표정보소 ㄷㄷ

여튼 그렇게 봉인의 신전까지 안전한 루트를 확보했다.

Posted by 낭만노숙인

블로그 이미지
링크 수정중임 좀만 기다려주셈
낭만노숙인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