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자신을 죽이려고 했다는 걸 알고도 만나고 싶다고 한다.



어휴 좆찐따 ㅉㅉ



쟈팔 개새끼 해봐



그럼 죽게 놔두지 그래



흐..흥! 딱히 마음에 들어서 살려두는게 아니라능!



나한테 홀려서 검은송곳니 다 대주다니 북끄러운줄 알아야지!



넌 날 배신했어


ㅋㅋ 병신 ㅋㅋ 이제 알았음? ㅋㅋㅋ 호궄ㅋㅋ



밤마다 너의 조루증은 신물이 났다 ㅉㅉ



헤헤 그것도 오늘로 마지막이지 타임투쎄이굿바이



You monster!



좌절감이 사나이를 키우는 것이다!



올 ㅋ 조홍성님 회심의 일격



뭔가 잘못됬다 난 여기서 빠져나가야겠어



이봐 친구! 배신자의 왕이다!



누구, 저요?



앙대 난 죽고싶지 않아!



잉여인간이야 잉여인간 잉여인간 알아? 인간 떨거지되는거라고



오오미..



이 따위 쓰레긴줄 알았으면 친부모 곁으로 보내줄걸 그랬네 ㅉㅉ



이게 무슨소리요 섹스돌양반 내가 친자가 아니다.. 그 말인가..?



헤헤 니 부모님은 내가 다 찌져주겨쓰니까 별로 상관 없어 ㅎㅎ



으아니 이게 무슨소리야!



네르갈성님이 너 키우라고만 안했어도 진짜 어휴 무능한 인간



알쳄같은년! 적마같은년!



조홍같은년! 독수리의눈같은년!



.. 다치셨다면서요..?



초장거리 무기 지옥이다. 강제출전 니노는 한대맞으면 이산가족상봉하기 때문에 주의해야한다.



블레이드 로드라면서 왜 뜬금없이 활을 쏘게 되는지 알 수가 없다. 그냥 도끼나 쓰게 해주세요



버서크도 건다. 바로바로 안풀어주면 E.N.D



헠헠 프리실라 쨔응..



찰지구나!



ang?!



하던 얘기 계속 해보게. 내가 어떻다고?



으어어어



으어어어?



난 네가 정말 귀...



찮다고 생각해!



씨발놈이?

줘도 못먹는 커플이 지원회화 A를 달성했다.



으으 남성공포증 떄문에 힘이 빠진다..



예압



아 ㅡㅡ 몹인줄 아랏네



ㅜㅜ 지원회화 B

Posted by 낭만노숙인

블로그 이미지
링크 수정중임 좀만 기다려주셈
낭만노숙인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