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학원 주변에 크리에이터가 마치 학원을 보호하는 듯한 움직임을 보인다. 불건전하다!



인간들은 먼지나도록 두들겨 패야 말을 듣는당께



천사 인간 민주화 작전 시작



역시 학원 주변 크리에이터가 거슬리는 디아블로



악마도 인간 민주화 작전



아 앙대 죽고싶지 않아 난 여기서 빠져나가야겠어



장기전이 될 가능성이 높아서 물자를 보충하러 간다



물류센터의 가장 안 쪽



포니나 봐여 ㅎㅎ 포니 긔엽긔 거꾸로해도 긔엽긔



왜 나는 좋은 덱을 놔두고 쓰레기덱을 써야하는가



포확찢



성님 맞지예



ㄴㄴ 사람 잘못보셨음;; 어이쿠 포니 방송할시간이네 ㅂㅂ



나루미 성님은 원래 정상인이었는데 포간종자들에게 오염되서 같은 브로니가 되버렸다고 한다..

제대로 된 포확찢을 하고 싶다면 나루미루트를 타야함



자기위로하는 아카리를 우연히 발견한다. 근데 계속 보다가 들킴 병-신



그래 슈우야 이 둔한새끼야 당신이 야껨계의 아돌인 것입니까?!



야 시발 진짜 내가 떡까지 쳐줬으면 알아 처먹어야할거 아니냐



내가 진짜 하나하나 다 말해줘야 알아듣냐 어휴 시발 속터지네 알쳄같은새끼야



하하 내 가슴속의 페도필리아가 나를 부르는구나! 



그랬다 나는 구제가 불가능한 페도필리아였던 것이다. 미라이한테 피나 줘야지 ㅎㅎ



뫄이쪙



헉 꼴렸음 ㄷㄷ



진성페도를 바라보는 안타까운 눈빛



부인하지 않는 진성페도



센자키선생님 페도짓이 하고 싶어요..



그만 두게. 난 자꾸자꾸 성장해 가는 자네의 페도 플레이를 보고 싶었기 때문이야..



난 여동생 실격일세...



센자키선생님의 영광의 시대는 언제였죠?



난...



난 지금입니다!



그래 난 슈우야. 인륜을 모르는 페도지!



감독님.. 전 더 이상 연재할수가 없습니다.. 감독님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희망이 노래하지 않습니다..



포기하면 그 순간이 바로 연재종료다..



남매라는 굴레가 길을 막는군요..



하지만 페도의 의지가 더 강합니다!



그래 그만하라고



이제 나한테 상관하지 마 흥칫뿡



요즘 애들은 한 성질 하거든요?



나도 내 의지로 사람 곁에 머물고 싶다 이 말입니다



죽었다... -다음장-


Posted by 낭만노숙인

블로그 이미지
링크 수정중임 좀만 기다려주셈
낭만노숙인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