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데 할배 이벤트나 보자. 어느새 시마즈 땅도 하나밖에 안남았네

어엌 가스미 아파여.. 털썩

빠따를 든 성님이 보인다...

저주로 수명을 반이나 잃었기 때문에..


버텨보겠다고는 하지만 건강이 악화되는게 눈에 띄는 수준.
곧 세상을 뜨실 것 같다

병력도 이제 다 사라져서
그 보기 힘들다는 오합지졸 창병까지 나오셨다. 으이궁!

잦이하나 때문에 나라를 배신한 배신자 카스미. 시마즈는 나의 원쑤! 시마즈를 쥬깁시다!
선배님인 마리아께서 직접 심판을 내려주시다.

안녕 얘두라

사실 무장이 계속 뺏기다 보면(아마 운이지 싶은데 대체로 한명이나 두명쯤 뺏기면) 쿠로히메 납치 이벤트가 생기고,
쿠로히메를 납치하면 시마즈 4형제들이 딸려온다. 한놈말고 죄다 쓸모없음. 창을 쓰는 무사녀석이 가장 쓸만해 보이나 널리고 널린게 무사. 그냥 전부 숫자빨이었다.
그리고 쓰려고 해도 터무니 없는 조건이 갖추어지지 않으면 도망가버린다.
족경대 녀석은 모리 테루의 캐릭터클리어, 무사는 나오에 아이 클리어, 조총은 코마츠 클리어, 어린이는 란마루 클리어가 필요하다. 진심 쓸모도 없는 천하의 쌍놈들이 조건은 많이 건다. 죄다 죽여버리자.

아프리카를 다스리다가 시마즈놈들한테 홀려서 다 털린 족장님

네 그렇게 끝납니다

정작 4형제는 쿠로히메만 바라보고 있음

시마즈 4형제를 사로잡지 않았다면 CG도 없이 즐거운 고전게임이었다 ^ㅅ^ 한줄이 나오고 끝난다.

모로코 지역에 성전환 신전 이벤트가 생긴다.

나도 그렇게 생각해

ㅇㅇ 그렇지

하지만 란스도 성전환시킬 수 있다

아 앙대..! 내가! 내가 봊이라니! 이게 무슨소리요 무녀양반!

잘 알아두세요. 선생은 앞으로 여자들과 정상적인 성-관계를 할 수 없어요.

안심하세요. 지혈제를 썼어요

내가.. 봊이가 됬다 그말인가..? 어헣허헣헣허

부인과 닮은 사람을 보고 불끈돋은 사랑으 힘. 원숭이죽이기루트라 자비엘도 없지만 여튼 사랑의 힘이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망한 것입니다.

으앙 쥬금...
란스는 선택하지 말자.

도쿠가와도 신뢰만 찍으면 캐릭터클리어가 되기 때문에 좋다. 성능은 흠. 적마인듯.. 센히메나 도쿠가와나..



시마즈에게 게이의 찰짐을 보여줬으니 다음에는 닭살커플들에게 붕탁왕 주작맛을 보여줄 예정이다.
Posted by 낭만노숙인

블로그 이미지
링크 수정중임 좀만 기다려주셈
낭만노숙인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